모바일 실시간 영토점령전 세븐데이즈워 사전등록 이벤트

 오렌지크루의 실시간 전략 RPG 세븐데이즈워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세븐데이즈워는 4개 제국 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

고급스러운 카드 일러스트와 다양한 컨텐츠로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실시간 영토 점령전 세븐데이즈워 사전등록 이벤트

일러스트 정말 괜찮네요ㅎㅎ

 

 특색 있는 네 개의 제국 중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제국을 선택하여

사전 예약 신청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1만 골드와 브론즈 소환석, 에너지 물약, 배틀 에너지 물약 1개씩을 드린다고 하구요

추첨을 통해 제국 별 3명씩 총 12명에게 CJ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사전 예약 신청 방법과 각 제국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망자들인 라돈족이 살고 있는 어둠의 제국 글룸의 모습입니다

 

 강력한 용족이 살고 있는 툰드라 제국의 모습입니다

얼음으로 뒤덮인 모습이네요

 

벤투라족이 살고 있는 빛의 제국 아스가르드입니다

하...하얀 날개라니...ㅋㅋ

 

 가장 이상적이지만 분쟁의 씨앗을 만든

코라시안족의 문명의 제국 곤드나까지 이렇게 4개의 제국이 존재합니다

저는 아스가르드나 곤드나가 마음에 드네요ㅎㅎ 좀 더 고민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제국을 고른 후

자신의 휴대폰 OS를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한 뒤

사전예약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사전 예약 완료! 라곻 ㅏㅂ니다

 

세븐데이즈워의 플레이 영상을 카페나 페이스북 등에 홍보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일러스트가 특히 마음에 드는 게임인데요

세븐데이즈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 예약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