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정리 #2

2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두둑한 세뱃돈의 수집 랭킹 보상이 진행됩니다

이제 상반기엔 무조건 개인 랭킹전인가요? 이놈들이 진짜-_-

 

 보상 카드인 십이지형 축아와 제2형 칸나입니다

십이지형 축아의 스킬은 깡힐 300%입니다

키풀하면 공체합 9.6만 정도로 엄청나긴한데

어차피 키풀은 절대 불가능이고 리밋치는 조건힐카에 바를거라서

이번엔 랭킹전 심하게 하진 않을 생각입니다

 

제2형 칸나의 스킬은 체력 30%이하일 때 200%힐이라고 합니다

이녀석은 키풀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길드도 새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길드 요정인 백묘와 서브드랍 십이지형 자람입니다

백묘의 스킬은 깡힐 250%입니다

요정카드라서 조금 아쉽네요...

 

자람의 스킬은 최초 공격시 200%업이구요

진휘와 함께 십이지형 카드 중 딱 2명밖에 없는 남성입니다

 

 이번에도 명예의 깃발을 수집해야합니다

 

 3만개 수집 루프 보상인 십이지형 해담입니다

오물오물 귀엽네요ㅋㅋ

스킬은 상대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 업 극대입니다

효율이 썩 좋은 스킬은 아니지요...쩝

 

 1월 로그인 보상 카드가 무려 세 장입니다

30일 출석 보상으로 등장하는 리밋찌!

그리고 이벤트 카드인 십이지형 오은과

평소와 같은 5성급 로그인 보상 카드인 제2형 코렛이네요

친구 초대 보상 카드는 류류라고 합니다

 

제2형 코렛의 스킬은 SUPER가 낮을수록 공격력 업이구요

류류의 스킬은 친구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라고 합니다

둘 다 뭐 잘 쓸거 같지는...?ㅋㅋ 

 

 올해가 말의 해라서 십이지형 오은이 이벤트 카드로 등장합니다

십이지형 오은의 획득 방법을 잘 보시지요

한돌 횟수가 3회인 카드라 4장만 있으면 되는데

획득할 수 있는 카드는 총 6장이네요ㅋㅋ

근데 어제 깜빡하고 요일 비경을 안깼....

그래도 뭐 다 얻을 순 있으니까요!

 

 십이지형 오은 카드의 모습입니다

스킬은 친구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 극대이구요

노말 풀돌 스켓도 58000을 넘는 아주 준수한 카드입니다

코스트가 아쉽긴 하나 아서콜때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성하면 피부가 검어지는 것 때문에 굉장히 취향을 탄다는게 함정이라면 함정...ㅋㅋ

 

 주말 비경 보상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주말비경 4개를 모두 클리어하면

제 2형 아메디를 풀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메디의 스킬은 깡힐 180%고

풀돌 스탯이 약 32000으로 그냥저냥 쓸만한 카드겠네요

돌지 말지는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ㅋㅋ

 

 

미리 공지했었던 일합 500찍으면 리밋찌 지급 이벤트입니다

진휘와 술위 일반 카드 500레벨 이상을 찍으면 된다고 하는데

이놈들 오타났네요-_-

술휘 ㄴㄴ해 술위임

 

이렇게 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카드들을 정리해봤는데요

또 개인랭킹전을 한다는게 매우 화가나네요

일요합 500을 찍으면 리밋치를 준다고 해서 500찍는 사람이 많아

컷도 엄청 올라갈텐데... 머리 정말 잘 쓰는듯ㅋㅋㅋ

저는 이번 랭킹전은 포기포기입니다!

 

어쨌든 이번 시즌 원하시는 카드들 모두 키풀하시길!!

 

그럼 마지막으로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12간지ㅋㅋㅋㅋ

 

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정리 #1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