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모바일 FPS 다함께 배틀샷 출시기념 이벤트!

 모바일 FPS게임인 다함께 배틀샷이 오늘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ㅎㅎ

다함께 배틀샷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넷마블의 모바일 FPS 다함께 배틀샷 출시 기념 이벤트!

12월 27일부터 1월 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함께 배틀샷의 동영상을 홍보해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삼성 아티브 등 탐나는 경품이 아주 많네요

어서 페이스북에 다함께 배틀샷의 동영상을 올려서 이벤트 참여해야겠습니다!ㅋㅋ

 

 닉네임을 확인하는 방법도 설명해주고 있네요ㅎㅎ

 

 다함께 배틀샷에서 상사를 달성하면 달성자 전원에게 젬 10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열심히 플레이해서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상사를 달아야겠습니다ㅋㅋ

 

 역시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카톡 친구 초대를 하면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친구 15명을 초대하면 코인 5000개, 30명 초대하면 FAM-95총기,

40명을 초대하면 SPETSNAZ 캐릭터를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입니다

다함께 배틀샷의 공식카페에 가입하신 후 카페 가입 이벤트 게시판에 가입 인사를 남기시면

5천 코인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카페에 가입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5천 코인도 받을 겸 가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다함께 배틀샷의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출시하는 모바일게임마다 흥행을 하고 있는 넷마블에서 출시한 FPS게임이라

얼마나 많은 인기를 얻게될 지 궁금해집니다!

FPS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함께 배틀샷을 다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