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다함께 나이샷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에서 신작 모바일 골프 게임인 다함께 나이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마구마구와 차구차구 등 인기 스포츠 게임을 만든 애니파크의 신작이라고 합니다

 

다함께 나이샷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법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9홀 라운딩,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실시간 대결 라운딩 모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럼 다함께 나이샷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넷마블 신작 다함께 나이샷 사전등록 이벤트!

12월 19일부터 오픈 전까지 진행됩니다

선착순 10만명에게 이벤트 혜택이 지급되는 것 같네요

아쉽게도 아이폰 사용자는 참여가 불가능ㅠ_ㅠ

 

 지금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에게 몬스터 길들이기 2~4성 몬스터 뽑기권과

마구마구2013 마구볼 1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쿠폰은 사전등록을 한 직후 즉시 지급된다고 하니

몬스터 길들이기나 마구마구를 하시는 분들은 얼른 사전등록 신청을 해야겠네요!

 

 사전등록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다함께 나이샷의 아이템도 지급되는데요

무려 총 8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에게는 100 트로피와 고급 캐디 뽑기권이 들어있는 쿠폰을 드리구요

또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3장을 추가로 드린다고 합니다

다함께 나이샷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이 아이템 쿠폰 번호를 발송해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쿠폰 사용 방법입니다

게임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하셔서 접속하시고

골드 구매 메뉴에 있는 쿠폰 입력 버튼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다함께 나이샷의 사전등록 신청 꼭 하셔서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몬길과 마구마구 아이템도 받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