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올레마켓과의 콜라보 이벤트!

밀리언아서에서 올레마켓과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갑자기 카드 한 장이 들어와서 이게 뭔고 했더니

이 이벤트 관련 카드였습니다ㅋㅋ

어떤 이벤트를 실시하는지 알아볼게요~

 

밀리언아서와 올레마켓의 콜라보 이벤트!

네이버 웹툰 덴마의 양영순 작가가 카드 일러스트를 그려주셨네요ㅎㅎ

 이벤트 기간은 12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만 해도 카드 한 장이 지급됩니다

그래서 제가 24일에 카드를 받은거군요ㅎㅎ

올레마켓에서 밀리언아서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추가로 카드 한 장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보상 코드는 이벤트 종료 후 지급일에 SMS로 발송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에 결제를 진행하는 분들 모두에게 키라 카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카드인지 살펴봐야겠죠?

 

보상 카드인 성탄형 스노크입니다

 .....제 취향은 아닌 일러스트네요ㅋㅋ

스탯은 뭐 그냥저냥 준수하고..

스킬은 체력 40% 이하일 때 200% 힐입니다

비슷한 스킬과 비슷한 성능의 카드들이 많은지라

올레마켓에서 다시 다운받는 일은 없을 것 같군요....

웹툰 작가들의 일러스트가 밀리언아서 분위기에 맞는 경우는 별로 없는 듯...

[난 카나리아를 잊지 못해-_-]

 

과금을 해야만 키풀을 할 수 있는 카드라서

초보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이러지도 못하고

이래저래 난감한 카드와 난감한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노말 1돌이라도 해서 사용하실 분들은 올레마켓에서 밀아 재설치! 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