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2월 하반기 시즌 중간 정산!

밀리언아서의 12월 하반기 시즌 카드 중간 정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카드 사진만 28장....뭐가 이리 많어ㅋㅋ;

재밌게 봐주세요~ㅋㅋ

 

지난 개인 랭킹전 보상인 행락형 피오나레입니다

저는 in3000으로 만족했기 때문에 키라도 없이 70렙ㅠㅠ

그치만 후회는 없다!

저같은 순혈 무과금 유저는 깡공카보단 힐카가 짱짱이죠...

아서콜.........25일 어쩌지.....ㅠㅠ

 

멸염형 시그룬입니다...주말에 모은 재료 쓸데 없는 카드에 바르고

이녀석은 46렙이네요?ㅋㅋㅋ

또 열심히 치아리를 모아 합성을 해놔야겠죠

 

이번 시즌 가챠 카드 수확이 꽤 괜찮습니다

 아마 6월 하반기 시즌에 추가된 5배수 카드인 제2형 나탈리입니다

....창고인지 무덤인지 고인카드만 쌓여가네요

 

배수가 풀린지 얼마 지나지 않은 고인카드 순백형 크럭키입니다

배수 끝나자마자 나오니 서운하게 ㅠ _ㅠ

 

 제가 밀아를 제대로 시작하기 전인 3월 하반기에 5배수로 등장한

제2형 라니아입니다

의상, 몸매, 외모의 조화가 뛰어나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카드지요ㅋㅋ

 

 .....엄청난 고통을 맛보게 해주었던 11월 상반기 수복형 시즌의 5배수 카드인

수복형 멜리사도 나왔네요

요새 가챠 뽑을 때 리페가 어랏! 좋은 느낌이네! 라는 말을 안하고 파업 상태였는데

이날 엄청 뽑아댔습니다...ㅋㅋ

 

 홍련입니다 홍련이예요

사랑합니다 홍련

제가 본격적으로 하기 바로 직전 시즌인 4월 하반기에 5배수였던 이쁜이 카드

장화는 진작 나왔는데 홍련이가 나오질 않아서 서운하던 차였는데

신나네요 덩실덩실

[VIP카드를 너에게 쓰고싶지만,,나에겐 염우동찡이 있다능 ㅠ _ㅠ]

 

 타천형 벨페고르입니다

성관형 시즌인 6월 상반기 시즌에 3배수로 등장했던 카드지요

이미 한 장 있는데 또 나오셨네여

 

 .....제가 밀아 카드 중 가장 싫어하는 염하형 리페가 나왔습니다

액자하고 싶은 마음 반 그냥 평생 나오지 말아라 하는 마음 반이었는데

막상 나오니 서운하네요

나의 여신 리페를 왜 이모양으로 만들어놨는가!

[제가 염하형 리페때문에 돌고래눈썹 일러스트들을 다 싫어합니다...ㅋㅋㅋ]

 

 이번 시즌에 추가된 3배수 카드인 성탄형 밀키입니다

시즌 카드 정리할 때 잠깐 썼었는데

이녀석이 나와서 우왕 신나 했는데 각성 스텟보고

그냥 박아두고 있습니다...안ㅋ써ㅋ

 

 ....홍련 사진에서부터 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네 멸염형 로빈훗입니다

현재 현역 5배수 카드지요

성관형 스피카를 배수 끝나기 9일 전에 뽑은 이후로

현역 5배수는 처음이네요ㅎㅎ신납니다

어택이 조금 낮긴 하지만 힐카라 적게나마 힐도 하면서 나름 잘 쓰고 있습니다

노돌 5배수도 쓰다보면 딸리는게 느껴지는데 3배수를 쓸리가 없쥬...

 

 감사형 색동입니다 끠여어

다나, 팡팡 필요 없ㅋ엉ㅋ 뜰때마다 바로 합성해서 금요일에 키라 받아서 합성 완료! 신나신나

근데 레벨 맥스 힐이라,,, 발동률이 엄청나서 한줄덱에 못쓰겠는게 함정ㅠ_ㅠ

 

 메렌게입니다 에코가 그럭저럭 나와줘서 메렌게도 풀돌!

 

 이번에 추가된 합성 슈레플인 성탄형 쥬아나입니다

이녀석도 이쁘니까 합성 해놨습니다ㅋㅋ

 

 에코입니다 에코 키풀 못하면 어떡하나 했는데

뭐 지난 시즌 종료 전에 풀돌 양 맞췄지요

근데 실키랑 켈피가 엄청 주대요ㅋㅋ 과분하게도 몇 장 팔았습니다

귀여우니 숟가락으로 쓰긴 써야할텐데 말이죠..ㅎㅎ

 

 순백형 슬링입니다 왜 슬링이요? 하시는 분들 계시려나

판타스틱 트레이드 이벤트로 슬링 키라 받아서 키풀 했습니다ㅎㅎ

힐카인데 공격력 3만 찍네요 ㄷㄷ해

이제 또 FT 모아서 화모드 만들고 윤시아는 상황 봐서ㅋㅋ

 

 성탄형 멜로디입니다 키풀 했네요 뭐...

쓸거 같지는 않습니다만 키라 각성 배경이 이쁩니다

 

 지원형 다나입니다 너무 쉽게 키풀...

 

 .....죽갔네요 죽겠어요

리오드입니다...왜 안 키라요?....ㅠㅠ

잘 나오지도 않고....지금 남은 카드도 달랑 노말 한장...

20일에 실키, 켈피 안달리고 리오드 달렸는데....왜 안줘요 왜 왜왜왜왜왜

각성도 겁나게 안하고 ㅠㅠ 멜로디 65 리오드 45....왜죠?

 

 지원형 팡팡 키풀...[안써! 스텟 완전 별로야!]

 

성탄형 샤베트입니다

키풀 해놓으니 스텟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던 카드입니다ㄷㄷ

귀여우니 가끔은 쓸듯?ㅎㅎ

 

성탄형 벨리타입니다

의도한 건 아니지만 키라만 나오면 키풀이네요

너랑 리오드랑 비슷하다는게 말이 되니 이게 ㅠ_ㅠ상처다 증말

 

색동 4장[키풀용 3장, 노말 일러 감상용 1장] 만들고

쥬아나 풀돌 시키고 남은 폴타 두장입니다

두장이면 뭐 풀돌 하니까여

 

 메리크리입니다...이번 시즌 길드를 영 안달려서

서브드랍은 아직도 못 먹었구 메리크리 한 장이네요...

루프도 두장인가밖에 ㅠ _ㅠ 25일에 달려야죠

 

 ....님 왜 이리 많이 모였나요

키풀인 줄 알고 실수로 몇 장 팔아버려서 키라-1돌이네요

그래도 아쉽진 않아!ㅋㅋ

 

 1주년 감사 비경에서 나온 시나리오 티켓 서브스토리 보상 카드인

세이메이 키라입니다

왜 난데없이 세이메이 키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ㅎㅎ

이 외에도 멀녹선 키라도 있는데 쿨하게 팔아버림ㅋ

 

 레비입니다

정확히 시즌 시작 9시간만에 키풀한 엄청난 카드...

그래서 엄청 증식할 줄 알았더니 그 후엔 잘 안나와서 더욱 이쁜 카드ㅋㅋ

귀엽지만 당장 안쓸거 같아서 안키워놨네요

 

시즌 시작 17시간 만에 키풀한 성탄형 샤비입니다

슈레플을 17시간만에 키풀이라니ㄷㄷ

파워 숟질의 보람을 느꼈습니다만

발동률이 쩌는 스킬이라서 조건힐카 떡칠인 제 사용 덱에 넣기 힘들다는게 함정ㅠㅠ

왜 안 조건힐카요?

근데 이녀석이 80레벨을 넘어가다보니 죽겠네요 길막 자제요..

 

 

일단 요정도 나왔네요ㅎㅎ

이제 길드를 집중해야할텐데 리오드 키라가 안나옵니다 미치겠네요ㅠㅠ

25일에 길드 달리면서 콜로도 하고....[디셈버 헠헠] 에구 바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시는 카드 모두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