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2월 하반기 시즌 정리 #2

 2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주년 기념 이벤트 정보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이벤트와 겹치는 내용이지만 한 번 더 알려드릴게요ㅋㅋ

일단 감사형 색동 키라 카드를 지급하구요

AP BC회복량이 대폭 상승합니다

완전 무한은 아니고 1초당 1 회복이라고 하네요

......서버 관리 제대로 해놨음 좋겠습니다..ㅠㅠ

 

그리고 25일에는 3배수가 적용되네요

20일에 요정 뚜드리잡고 아마 엄청 올라있을텐데

3배수라도 잡을 수 있을지...ㅋㅋㅋ

 

 1주년 기념 이벤트 비경이 열린다고 합니다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인데요

1주년 기념 이벤트 비경을 클리어 할때마다 감사형 티켓이 클리어 보상으로 들어오는데요

이 티켓 카드를 모을때마다 서브스토리가 열리고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실키와 켈피의 모습입니다

네 그렇다구요....ㅋㅋ

 

 감사형 시나리오 티켓들의 모습입니당

 

 1주년 기념 2차 진화 합성 이벤트입니다

이거 때문에 지난시즌에 에코 고통을 겪으신 분들 많으셨죠

수집량이 적으신 분들은 핏치빗트로 고통을 겪으시기도 하셨더라구요

어쨌든 고통의 시간을 견뎌내고 에코와 핏치빗트를 모아 메렌게를 만들어놓으신 분들은

 

 이번 시즌에도 열심히 카드를 모아 색동을 만드셔야합니다

아까 소개해드린 지원형 폴타와 이번 시즌 강적들의 서브드랍인 지원형 다나와 팡팡을 합쳐

성탄형 쥬아나를 만든 후 메렌게와 합쳐 감사형 색동을 만드시면 됩니다

다나와 팡팡 모두 쥬아나를 만들 수 있으니

발동률이 어떻든 숟가락 카드인 팡팡보다는 다나로 합성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감사형 색동의 모습입니다[코멧님 사랑합니다ㅋㅋ]

한돌 횟수는 유저들의 염려와는 달리 3회로 아주 좋구요ㅋㅋ

키라 카드를 주니 3장 합성 해놓으시고 금요일에 받는 키라와 한돌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형 색동의 스킬은 카드 레벨이 맥스일 때 270% 힐입니다

 

 성탄형 쥬아나의 모습입니다

스킬은 체력 40%이하일 때 200% 힐입니다

 

이번 수집 아이템은 성탄 양말입니다

제가 항상 쓰레기라 불렀던 페이크카드가 사라졌네요

대신 인연포인트 5000....

내버려둬도 상관없던 쓰레기가 귀찮은 쓰레기로 변해서 돌아왔습니닼ㅋㅋㅋㅋㅋ

 

 15000개 루프 보상인 성탄형 샤베트입니다

스킬은 체력40% 이하일 때 공 150%업이네요

그냥저냥 항상 나오는 무난한 카드...

 

 길드 수집 이벤트입니다

근데 계속 생각했던건데..왜 30일까지일까요....?

 

 이번 길드 강적은 메리크리입니다 요정이네요

일러스트는 그다지 취향은 아니라는...ㅋㅋ

스킬은 상대의 체력이 낮을수록 공격력 업이라서

키풀 못했다고 크게 속이 쓰리거나 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ㅋㅋ

 

서브드랍인 지원형 모미지입니다

키라각성 스텟이 33000을 넘기는 괴랄한 스텟으로 읭? 하게 만들지만

그 후 성장률이 대폭 감소라서 그냥 평범한 카드라고 하는군요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200%힐입니다

앞머리에 가려져서 속을 뻔 했는데 돌고래 눈썹이네요...ㄷㄷ

 

 명예의 깃발도 수집해야지요

 

 이번 명예의 깃발 루프 카드은 제2형 세인트입니다

키풀 스텟 56000정도로 무난하고

스킬은 체력 40% 이하일 때 200%힐입니다

뭐...키풀 하겠죠?ㅋㅋ

 

 크리스마스 기념 콜로세움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보상 카드가 엄청납니다

유저들이 디셈버 디셈버 노래를 불렀던

허무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디셈버입니다[이름 길어!]

리밋치 있으니 열심히 달려야지 했었는데

20일에 홍차들 많이 모으셔서 엄청들 사용하실 것 같단 생각이 드니

이거 몇잔을 써야 원하는 순위에 올라갈지 감도 안오네요...

 

 크리스마스 콜로세움 보상 카드인

허무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디셈버입니다

일밀아에서는 일러스트와 함께 12월 한정 배수라는 엄청난 효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한밀아 출시를 기대하셨었는데요

아쉽게도 12월 한정 배수 효과는 없ㅋ엉ㅋ

그치만 피터지는 콜로세움이 되겠죠...

스킬은 간단하네요 깡공 350%입니다

 

 서브 보상인 성탄형 리네스입니다 관심들은 없는 것 같지만

스킬은 최초 공격시 200% 업이네요

 

전편에서 소개해드린 산타마을의 샤비 출현 정보입니다

30일까지 나온다고 하니....얼마나 클지...ㅠ _ㅠ

 

.....최대 레벨이 상승했습니다

금요일에 만렙 찍었었는데...상향됐네요ㅋㅋㅋ

만렙 3일도 못해보고 다시 레벨업을...

그래도 주말 내내 경험치 날리는거 아까웠는데 잘된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성탄형 카드들이 다 이쁘기도 하고

이벤트도 다양해서 즐겁게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시즌 원하시는 카드 모두 키풀하시길 바랄게요!

 

밀리언아서 12월 하반기 시즌 정리 #1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