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밀리언아서가 곧 1주년을 맞이하지요

어제 오후에 들어갔는데 리밋치 두장에 밀레를 주셔서 이게 뭔일인고 했었죠ㅋㅋㅋ

 

밀리언아서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언아서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12월 12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근데 저 일러스트는 뭐랍니까! 감사형 색동이라는데..

담 시즌에 나오는거겠죠? 그렇다고 말해줘 제발]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네요

순백형 이쁜이들이 다 나와있군요

그래도 역시 순백형 기네비어님이 최고시다

 

 1주년 특집으로 12월 20일 하루 BC와 AP 무한 회복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 날에는 7짜리 비경 막 돌면서 풀덱으로 요정 잡으면 되는 건가여? 멋지네요

이쁜 카드들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유저 모두에게 리밋치와 밀리언레어 카드를 지급하는데요

8월 16일 사이에 접속하고 그 후에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에게만 리밋치 세장!

4달 동안 안들어온 귀환 용자께서 등장하실 것인지!

나머지 유저들에게는 밀레 카드와 리밋치 2장을 지급합니다

 

근데 이번에 지급되는 밀레인 멸염형 스사노오가 3배수라...

랭킹전이 미궁속으로 빠질 기세네요 아오 ㅠ _ㅠ

 

 1월 상반기 시즌에 일요 합계 500 넘기시는 분들에게는 리밋치를 추가 지급하구요

음 아무래도 이번 시즌은 랭전때문에 많이들 할 것이고

다음 시즌은 12월 20일 무한회복때문에 1월로 미룬 것 같습니다

 

500을 넘기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4K 순금 카드인 감사형 색동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과금 전사들 주세요ㅇㅇ

 

 판타스틱 트레이드 2탄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1탄은...아무리 찾아봐도 얻을 카드가 없어서 출석도 안해버렸는데

이번엔 해야할 듯 합니다!

 

 이렇게 게임 아이디와 초대 아이디를 입력하면

전날까지의 기록이 뜨는데요

 

 FT포인트는 매일 게임 플레이시 3000포인트를 드리고

각성 요정을 뚜드려잡으면 5천 포인트를 추가로 드린다고 합니다

각요는 막타를 쳐야만 유효한 것 같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하루 8000포인트이고 12월 31일까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고 하니 총 20일!

모두 다 진행하면 16만 포인트구요

 

키라 카드는 위에 제시된 포인트보다 2배가 드니까

키라 카드 기준으로 하시면

6성은 두장 그리고 윤시아 키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루 정도는 깜빡하셔도 얻을 수 있군요ㅎㅎ

저는 나머지는 다 있는 카드구요

순백형 슬링이랑 화모드랑 윤시아 얻으면 딱 떨어질 것 같습니다

이게 왠일이야!

 

 [순기네찡 핰핰]

VIP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저는 과금액 0원에 빛나는 순혈 무과금유저라 해당사항이 없지만 소개해드립니다

[순기네때문은 아니라고 말 할 수 없네요...-_-]

 

1년 간 과금하신 MC양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50만 MC 이상을 사용하신 분들에게는 일러스트 족자 지급! 우왕

그리고 만 MC 이상을 지르신 모든 분들에게는 한정 캘린더를 지급합니다

그동안 고통에 몸부림치시던 과금전사분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3배수 카드를 전원에게 지급한게 좀 난감하긴 하지만

전반적으론 1주년 '감사'에 맞는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개랭전의 고통이 끝나고 다음 시즌은 힐링 시즌을 맞이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