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정리 #1

밀리언아서의 1월 상반기 시즌이 시작됐는데요

12월 31일부터 1월 시즌이 시작됐다는 게 함정...이지만 아무튼

이번 시즌 카드들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수 카드 정보입니다

이번 시즌은 십이지형 시즌이네요ㅎㅎ

 

6배수 밀레 카드인 십이지형 사란입니다

스킬은 깡공 330% 조흔 스킬이다..

...는 꿈의 카드지요ㅋㅋ

 

5배수 카드인 십이이지형 유이와 묘설입니다

유이는 아마 닭일텐데....은근히 닭의 느낌이 나는 듯?ㅋㅋ

스킬은 체력70% 이하일 때 공격력 310%업입니다

 

십이지형 묘설의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320%회복입니다

어째 배수 카드 스킬의 %가 점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 시즌 에피는 300%였는데...ㅋㅋ

 

3배수 카드인 십이지형 신비입니다

스킬은 체력 60%이하일 때 공격력 210%업이군요

3배수 카드는 나와줘도 쓸 일이 엄써...ㅠ_ㅠ

 

인연포인트 뽑기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2배수로 적용되는 십이지형 인율이 등장하는군요

 

십이지형 인율의 모습입니다

스킬은 깡공 200%! 괜찮은 카드인 듯 합니다만 5성치고 고코스트군요..

2배수이니 풀돌하면 쓸 수도 있겠네요ㅎㅎ

 

이번 시즌의 이벤트 비경과 클리어 보상입니다

달라진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신규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십이지형 진휘와 십이지형 술위가 강적으로 등장하고

초각성 강적으로 멀린[.....]이 등장합니다

 

십이지형 진휘와 서브드랍인 제2형 피크의 모습입니다

진휘의 스킬은 카드 레벨이 MAX일때 공격력 200%업입니다

잘 터지는 스킬이니 쓸만하겠네요[....라지만 남캐라 안써...]

 

서브드랍인 제2형 피크의 스킬은 깡회복 200%입니다

깡회복 카드는 별로라구 ㅠ _ㅠ

그나저나 아직까지 얘는 구경을 못했네요

 

또다른 강적인 십이지형 술위와 서브드랍인 지원형 그란지노입니다

술위는 처음 공지가 떴을 때 남자인가 여자인가 애매하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각성하니 여자....없던 가슴도 생기고....ㅋㅋ 어쨌든

술위의 스킬은 깡공200%네요

 

서브드랍인 지원형 그란지노의 스킬은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입니다

코스트가 9밖에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고

더군다나 인벤 카드정보에 잘못 입력이 되어 CP 효율 5천이 넘는다는 말에 난리가 났었으나

실제로 키풀 스탯 6821/9790으로....아주 별로인 카드입니다

근데 전 순식간에 키풀했다는게 함정...ㅋㅋ

 

초각성 강적으로 등장하는 밀리언아서의 공식 분노유발자 예언형 멀린입니다

멀린이 등장하면 뚜드려 패지 않고는 버틸 수 없지요

멀린에서는 요즘 나오는 광분 요정들과 같이 5성 이상 카드들만 드랍이 되구요

서브드랍으로 위의 역행형 멀린도 드랍합니다

역행형 멀린는 각성시키면 이상한 미소와 함께 상의탈의를 해서

많은 분들이 혐오했던 카드지요

근데 왜 기교?-_-

스킬도 장난치는 스킬이네요

체력 10%이하일 때 공격력 400%업입니다

터지긴 무조건 터질텐데 10%이하일 때가 별로...ㅋㅋ

 

이번 수집 아이템은 두둑한 세뱃돈입니다

수집 보상은 전과 같네요

인연포인트 젠장-_-

 

15000개 루프 보상인 십이지형 미요입니다

스킬은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회복 극대라는데

썩 좋은 카드는 아니군요...

 

 멀린을 잡으면 할배가 주는 세뱃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세뱃돈을 10000개 모을 때마다 밀레 카드인 전환형 멀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멀린이라 그래서 걱정했는데 귀여운 소녀가 있네요

전환형이 성전환[......]인가봅니다

근데 니무에랑 화모드랑 똑같이 생겼....ㅋㅋ

아무튼 스킬은 최대 BC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 극대입니다

2~300%까지 나온다고 하네요

코스트 12에 키풀하면

체력 18810 공격력 29041로 CP효율 3987이라는 엄청난 카드네요

체력이 조금 가볍긴하나 숟가락 최강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발동률도 상당하다고 하구요

 

 

일단 1탄은 여기까지 하구요 2탄에서 나머지 카드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정리 #2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