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중간 정산!

주말이 지났으니 주말동안 했던

밀리언아서의 성과를 정리해봐야겠지요ㅋㅋ

밀리언아서 1월 상반기 시즌 중간 정산입니다!

 

이번 가챠는 리즈밀 하나 건지고 말았습니다

괜찮습니다 얼마전 멸염형 로빈훗이 나와줬잖아여

2연속 배수는 무과금에겐 사치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 이번에 배수를 엄청 뽑아대는군요 무과금인데...

그래도 전 괜찮.....지 않아 ㅠ _ㅠ엉엉

 

십이지형 술위입니다

노말 풀돌도 못했습니다! 는 뻥이고

키라가 안나와줘서 키라 먹일거 남겨놓고 다 팔고 있습니다

이녀석만 키라가 아직까지 안나와주네요..

 

 술위의 서브드랍인 지원형 그란지노입니다[술위 서브 맞죠?ㅋㅋ]

5성이면서 3성만도 못한 스텟....ㄷㄷ하네요

100을 왜 찍었나 싶습니다 치아리가 아깝다능

 

 다른 강적인 십이지형 진휘입니다

머 멋져...키풀입니다 헤헤헤

 

 진휘의 서브드랍인 제2형 피크의 모습입니다

키풀했네여 15 코스트치고 스텟도 나쁘지 않은 것 같으나 쓰진 않겠죠

 

 이번 루프 보상인 십이지형 미요입니다

벌써 얘 팔다가 지치는중ㅋㅋㅋ

 

 1월달 내내 2배수 적용되는 인연포인트 카드 십이지형 인율입니다

멀린 할배가 이녀석 키라 좀 줬으면 하네요

2배수여도 열심히 쓰겠습니다

인연포에서 3장 멀린이 한 장 줘서 3돌이네요

 

 이번 이벤트 카드인 십이지형 오은입니다

수요일 비경을 안도는 대실수를 저질러서

그냥 15일까지 기다려야합니다..ㅋㅋㅋ

서브스토리 보상은 먹었슴돠

 

 원하지 않은 역행형 멀린 키풀

전환형 멀린을 위해 쿨하게 자삭자삭 하다보니

이녀석이 빠르게 키풀해버린 사연

실수로 1돌 때 46렙 만들어서 상의탈의 했었는데

키라가 들어가니 다시 옷 입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이대로 방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무조건무조건무조건 먹어야 하는 카드인 전환형 멀린입니다

체력이 감니무보다 부족하면 어떠랴

스킬이 300~330%까지는 오르는 것 같습니다 짱짱걸[맨?]이예요

술축/백만내왕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대 술광/심애남주의 시대!!

7장까지 키라가 안나와서 긴장했었는데

마지막 8장째 키라로 나와주는 센스!

내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ㅋㅋㅋㅋㅋ

 

 길드 카드입니다

십이지형 자람이 일찍 나와줘서 오은을 쉽게 받았네요

아직 별로 달리질 않아서 한 장 뿐...

 

 백묘입니다

어찌어찌 한 장씩은 다 먹었다는게 신기하네요

 

 루프 보상은 아직 노말만 두장!

해담 긔여어

키풀 꼭 할겁니다ㅋㅋ

 

 현재 제 수집량입니다

주말에 100만 넘기고...

일요는 지금 한 480정도 찍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전에도 말한대로 500만 딱 찍고 관둘 생각이지만...

그게 될까?ㅋㅋㅋ

 

막짤은 두둑한 홍차로...ㅋㅋ

 

이번 시즌은 강적들이 둘다 약해서

랭전을 포기하니 그냥저냥 힐링하며 달리고 있습니다

전환형 멀린 키풀 무난히 했으니 일요 500만이 최종 목표입니다

각성을 안하길 바라는건 처음이야...

 

갠랭 달리시는 분들은 목표로 하시는 랭크 안에 들어가시길 바라겠구요

라이트 유저분들은 멀린 때리셔서 전환형 멀린 전부 키풀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