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잉 액션 MMORPG 크레이지호드 출시 기념 이벤트!

 슬라잉 액션이라는 독특한 컨텐츠를 담은 크레이지호드가

오늘!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크레이지호드는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가상의 원시 석기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각 부족의 대표 전사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며 대륙을 탐험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slide & fiying을 합친 슬라잉이라는 새로운 액션을 통해

손가락의 화면을 터치하고 슬라이드하면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어서

더욱 큰 타격감과 액션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크레이지호드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잉 액션 MMORPG 크레이지호드 출시 기념 이벤트!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는 출시가 되지 않았구요

이번 주 중에 출시된다고 하는군요

 

주말인 1월 11, 12, 18, 19일 오후 9시부터 11시 사이에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마노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레벨 제한이 없는 이벤트라서 그냥 이 시간에 열심히 사냥을 하면서

자신의 운을 테스트하면 된다고 하네요ㅋㅋ

 

 1월 7일부터 2월 13일 사이에 게임에 출석하면

정식 오픈 기념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출석 수가 많을수록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패키지는 최대 17번을 오픈할 수 있는데요

17번째에는 정식 오픈 한정판 코스튬인 풍차의 나라 30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 아주 귀여운 의상인 것 같습니다

 

 1월 23일까지 3가지 탈것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위의 다양한 경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흰코뿔소, 아캅, 트로오돈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고르신다음

투표를 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스샷을 찍을 땐 흰코뿔소가 가장 인기가 많았네요

가장 인기 많은 탈것을 골라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니

눈치를 잘 보고 골라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슬라잉 타임을 찍어라 이벤트입니다

1월 23일까지 크레이지호드의 슬라잉 액션 스크린샷을 찍어서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시면 선착순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첨으로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선착순 이벤트를 놓치셨다면 멋진 슬라잉 액션 장면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셔야할 것 같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1월 23일까지 5명 이상의 친구들에게 초대 메세지를 보내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입니다

크레이지호드에 대한 기대평을 SNS를 이용해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독특한 방식의 액션을 자랑하는 크레이지호드!

오늘 출시가 되었으니 얼른 다운받아 해봐야겠는데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아주 다양해서 할 맛 날 것 같습니다

크레이지호드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얼른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