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전설타임 시작 이벤트!!

피파온라인3에서 프리미엄 PC방 유저와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설타임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파온라인3의 전설타임 시작 이벤트!

12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진행하는군요

 

프리미엄 PC방에서 피파온라인3을 플레이하면

시간마다 아이템을 펑펑 지급한다고 합니다

PC방에서 접속한 뒤 위에 보이는 접속 시간이 지날 때마다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최대 210분을 접속하고 계시면 전설선수 포함 선수팩을 3개나 얻을 수 있네요

혹시 전설 선수가 나온다면 정말 신나겠죠ㅋㅋ

 

PC방 전용 쿠폰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PC방에서 피파온라인3에 로그인 하신 후

위에 보이는 PC방 전용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랜덤으로 위의 아이템 중 1종이 무조건 지급된다고 합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고 하니 PC방에서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시면

일단 쿠폰부터 돌린 다음 게임을 시작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PC방 전용 선수를 지원해드린다고 합니다

PC방에서 플레이하시면 매 경기마다 랜덤하게 PC방 전용 선수 2명을

후보 선수 리스트로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09시즌 TOP100 선수 중 2명이 랜덤하게 선택되고

전용 선수는 10레벨과 일정 강화 등급, 최상의 컨디션이 적용된 상태라고 합니다

정말 굇굇한 분들 아니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

 아 그리고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접속하신 분들에게는

전설의 선수 2명이 지원된다고 하니 주말엔 PC방에 달려가야할 것 같네요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의 혜택이 2배가 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꽤 자주 했었지요ㅋㅋ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피파온라인3에 처음 가입하신 분들에게

위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아이템들을 지원받아서 시작하면 좀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겠죠?

 

복귀 회원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11월 28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에게 SMS가 발송되는데요

이 문자를 받으신 분들이 이벤트 기간 내에 피파온라인3에 다시 접속하시면!

위의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드린다고 하네요

전설선수 포함 선수팩이 4종이나 지급되는게 특히 좋은 것 같네요ㅎㅎ

 

 

피파온라인3의 신규/복귀 유저라면 지금이 피파온라인3를 해야할 때!ㅋㅋ

기왕이면 PC방에서 접속하시는게 더욱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