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리듬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넷마블에서 감성 리듬게임인 행복한 피아니스트를 오늘 출시했는데요!

피아노를 연주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리듬게임이라고 합니다

7~80년대 명곡부터 최신곡까지 270여 종의 곡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다양한 곡을 연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성 리듬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

 

 행복한 피아니스트에선 유저 간 연주 대결을 할 수 있는

행복한 피아니스트 콩쿨을 제공하는데요

첫 콩쿨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지정된 콩쿨곡을 열심히 연습하면서 만족스러운 점수가 나오면

자신의 점수를 콩쿨에 등록하면 된다고 합니다

1곡이라도 등록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고 하는군요

 

 경품 목록입니다

상위 10%, 30%, 50%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데요

디지털 피아노가 선물로 등장하네요ㄷㄷ

그리고 행운상으로 커피 기프티콘과 엠넷, 티빙 이용권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음표 5개를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1월 10일까지네요

 

 친구를 최대 40명까지 초대하면 1일 자유 이용권과 음표 20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 40명을 초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여행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카카오게임은 친구초대 필수!

 

 캐시 화폐인 LP를 충전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LP를 충전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이어폰, 커피 기프티콘, 엠넷, 티빙 1개월 이용권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출시 기념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지금 접속하시면 인기곡 50곡을 무료로 연주하실 수 있고

연주한 곡을 녹음하여 다시 들을 수 있는 디스크 1개를 드리구요

실버 획득량이 30% 늘어난다고 하네요ㅎㅎ

 

 

행복한 피아니스트를 플레이하면 정말 행복한 피아니스트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한데요

리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서 행복한 피아니스트를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