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시작

 테일즈런너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선물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는지 얼른 알아보러 가보겠습니다!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시작!

12월 19일부터 1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공원의 루돌프에게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막대사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막대사탕으로는 크리스마스 선물 뽑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뽑기에는 흑호의 복수, 곰돌이 안대, 크리스마스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한정 밭이 등장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밭에서는 크리스마스 쿠키와 봉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수확할 수 있고

루돌프 트리 밭에서는 루돌프 쿠키를 수확할 수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가 상점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상자를 열면 크리스마스 한정 의상인 레드/그린 산타 복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맵을 달리면

불안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와 열쇠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불안한 상자니 별로 좋지 않은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높겠네요ㅋㅋ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시즌 아이템들이 업데이트 됐다고 합니다

업데이트된 아이템들도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보세요~

 

크리스마스 한정 엠블럽도 추가됐습니다

루돌프 도우미와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한정 엠블럼도 얼른 모아야겠죠?ㅎㅎ

 

 

테일즈런너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네요

유저들에게 선물을 나누어주는 모습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테런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