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몬몬 플레이하면 서든어택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지난주에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인 몬몬몬이 런칭됐지요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는 말에 사전등록 신청자가 엄청났던 걸로 기억하는데요ㅋㅋ

이번에는 출시 기념으로 서든어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몬몬몬 플레이하면 서든어택 아이템 지급 이벤트!

12월 19일부터 쿠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금은 어떨지?ㅎㅎ

 

 몬몬몬에 대한 설명입니다[카카오에 오타....카코아?]

다양한 몬스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실시간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지요ㅎㅎ

몬몬몬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하시고

호수 섬의 호수-1을 클리어하시면 서든어택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쿠폰을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아이템 획득!!

 

 몬몬몬 이벤트 보상 아이템입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흑사 TRG21 카운트와 몬몬몬 캐릭터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몬몬몬 캐릭터 상자는 퍼니 캐릭터 세트 최대 360일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라고 합니다

 

몬몬몬 캐릭터 상자 구성품에 대한 정보입니다

바니, 쌈바, 해적 캐릭터는 최대 360일을 얻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전 악마 캐릭터가 좋네요ㅋㅋ

 

 

서든어택의 캐릭터 세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쿠폰이 소진되기 전에 얼른 몬몬몬을 플레이해서

이벤트 아이템을 받아놔야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