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겨울 프리시즌 시작 기념 이벤트!

 마비노기에서 겨울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 프리 시즌에서는 어떤 혜택들을 받을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비노기 겨울 프리시즌 시작 기념 이벤트!

12월 19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아주 긴 이벤트네요ㅋㅋ

 

 1월 15일까지 매일매일 무료로 환생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비노기의 필수 컨텐츠인 환생을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하니

매일매일 환생을 해야겠네요!ㅎㅎ

 

 그동안 프리미엄 팩 사용자만 즐길 수 있었던 13종의 특별한 서비스를

프리시즌 기간 내내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팩을 구매하지 않아도 13종류의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니 정말 신나네요ㅋㅋ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경험치 업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1월 12일까지는 이 시간에 전투 경험치가 3배가 되구요

1월 17일부터 3월 2일까지는 스킬 수련치가 두배가 된다고 합니다

적용되는 경험치를 확인하셔서 전투와 스킬 수련을 진행해야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수리 확률 100% 이벤트입니다

경험치 업 이벤트가 적용되는 시간에는 수리 확률이 100%가 된다고 하네요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라는 성질뻗치는 말을 보지 않아도 되니

이 시간에 맞춰 수리를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마비노기에서 시작한 겨울 프리시즌!

혜택을 보니 아주 좋은 이벤트인 것 같은데요

마비노기의 프리시즌을 마음껏 즐기시면서 재밌게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