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온라인 구미호가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구미호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구미호가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기념 카드 증정 이벤트입니다

1월 8일까지 진행되네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인 M군과 친구들의 카드가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현존 최강 카드인 천상 카드보다도 더 쎈! M군 카드를 드린다고 하네요

 

요 위의 M군 카드 상자 선물받기 버튼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릭하시면

계정 당 1회에 한해 바로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이 카드 상자에는 M군과 친구들 카드 5종과

신카드 19종 중 랜덤으로 1장의 카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M군과 친구들 카드의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지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사쿠와 토리가 특히 귀엽네요...[스타일이 완전 다른데?ㅋㅋ]

 

M군 카드 상자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금전 15냥으로 M군 카드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전 150냥으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10개가 아니라 11개의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응답하라 산타 할배 이벤트입니다

요 이벤트도 1월 8일까지 진행되네요

매일 밤 6시에서 11시 사이 정각 이후 10분 간

귀성 주변 랜덤한 장소에 산타클로스 NPC가 출현한다고 하는데요

어디서 나타날 지 모르는 산타클로스를 찾으시면 아이템을 선물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유저들이 함께 위치를 알려줄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산타클로스 할배의 모습과 지급되는 선물의 정보입니다

산타클로스가 주는 축복 상자에서는

다른 유저에게 던질 수 있는 눈덩이 5개와

눈꽃 아이템이 1~3개 들어있는 눈꽃 상자가 나온다고 합니다

 

눈꽃은 어디에 쓰느냐!

눈꽃을 열심히 모아 NPC 두리에게 가져가면

위의 아이템들로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눈꽃 30개를 모아 가져가면 천상카드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니

열심히 산타클로스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꽃 20개를 모아 교환할 수 있는 산타클로스 선물에서 나오는

사불상과 산타 의상의 모습입니다

사불상이 특히 가지고 싶네요ㅎㅎ

 

 

구미호온라인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내용이 참 괜찮은 것 같은데요

구미호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마음껏 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