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친구 초대 이벤트와 신규유저 지원 이벤트!

 아스타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신규 유저들을 많이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이벤트지요ㅋㅋ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신규 유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두 가지 이벤트의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스타의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1월 23일까지 진행하네요

 

 초대하기 버튼을 눌러 생성된 URL을 친구에게 일단 보냅니다

초대장을 받은 친구에게 협박 부탁하여 초대 수락 버튼을 누르도록 합니다

친구가 초대를 받아 게임 플레이를 하면 내게 주어진 미션 완료!

그럼 나와 친구 모두 선물을 펑펑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미션 달성 선물 정보입니다

초대를 받은 친구는 삼사라의 선물 상자를 받는데요

이 선물 상자에서는 흑의 눈물과 사방신수의 축복 3개가 나온다고 합니다

친구를 초대하는 유저는 초대한 유저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3명을 초대하면 인도자를 위한 선물, 5명 초대하면 인도자를 위한 고급 선물,

10명을 초대하면 삼사라의 인도자 칭호와 인도자의 목걸이를 받을 수 있구요

초대한 친구 중 3명이 50레벨을 달성하면 유물급 탈것인 옻칠한 벽조목 귀력거 기술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이 정말 빵빵하네요ㅋㅋ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를 수락하는 방법도 설명하고 있습니다

초대장에서 초대 수락 버튼을 누르신 후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

그 후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바로 쿠폰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신규 캐릭터 지원 이벤트입니다

 

 1월 23일까지 진행되는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생성한 캐릭터와 기존 캐릭터 모두 적용이 됩니다

달성 레벨 별로 아이템이 지급되니

기존 캐릭터여도 달성 레벨이 남아있다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거네요

 

5레벨 부터 40레벨까지 5레벨 구간마다 달성 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레벨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겠죠?ㅎㅎ

지원되는 아이템을 받으면서 플레이하면 레벨업이 더욱 수월할 것 같네요

 

 

아스타에서 신규 유저를 늘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아스타를 아직 해보지 않은 친구가 있다면 얼른 초대장을 보내

함께 아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