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토요일 유앤아이 핫타임 이벤트 실시

메이플스토리가 이번주 토요일에 유앤아이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보상이 기대됩니다

얼른 살펴볼게요!ㅋㅋ

 

메이플스토리 유앤아이 핫타임 이벤트 실시!

 

12월 21일일 이번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이 핫타임 이벤트시간입니다!

이 시간에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해 있으면 핫타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는 말씀!!

 

100% 지급되는 아이템입니다

루디의 모자와 옷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구요 루돌프의 빨간코도 있네요

이번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루돌프가 될 수 있겠어요ㅋㅋ

소비 슬롯 8칸 확장권과 주문의 흔적 100개, 신비한 군밤 주화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으로 지급되는 아이템 정보입니다

운이 좋으신 분들만 받을 수 있다는 그것...ㅋㅋ

10주년 블랙 팬던트, 백의 주문서 100%, 마이스터 무기상자, 벼루 주화, 빛나는 유앤아이 뱃지

이렇게 5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빛나는 유앤아이 뱃지와 루돌프의 빨간코의 정보입니다

특히 뱃지는 꼭 가지고 싶은데 당첨이 될까요?ㅋㅋ;;

 

신비한 군밤 주화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 주화를 사용할 때 접속해 있는 친구의 수에 따라 지급되는 주화의 개수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기왕이면 친구가 21명 이상 접속해 있을 때 사용해야겠네요

 

 

이번주 토요일에 메이플스토리에 꼭 접속해야하는 이유가 생겼네요ㅎㅎ

메이플스토리의 유앤아이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보상 아이템 받으세요!

당첨 아이템도 받으셨음 좋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