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서버통합 기념 이벤트 소개

어제 테일즈위버가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저녁에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올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었었죠ㅎㅎ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것은 서버 통합일 것 같은데요

이번 서버 통합 내용과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일즈위버 서버통합 기념 이벤트 소개!

 

 테일즈위버의 서버가 이렇게 변경 된다고 합니다

제 1서버인 하이아칸과 2서버인 아노마라드는 그대로 있구요

트라바체서, 레코르다블, 팔슈가 미스트랄로 합쳐지고

산스루리아, 오를란느, 루그란이 제르나로 통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 서버인 로젠버그도 추가된다고 하네요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플레이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버 통합이 됐을 때 초기화 되는 내용과 유지되는 내용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서버통합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는데요

신규 서버인 로젠버그에서는 1월 1일까지 오후 7시부터 4시간 동안

팀 경험치 1.5배, 룬 경험치 5배가 적용되구요

1월 9일까지 개인 상점 아르바이트 비용 1시드, 상점 검색기 무료, 사망 패널티 삭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나온 미션들을 달성하신 분들에게는 대천사의 날개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통합된 서버인 미스트랄과 제르나에서는

9일까지 7시부터 4시간 동안 팀 경험치 1.5배 적용!

개인상점 아르바이트 비용이 1시드이고 상점 검색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빙고 이벤트도 시작됐는데요

1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네냐플의 요니를 통해 빙고판을 소환한 후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랜덤하게 하나의 빙고칸이 선택된다고 합니다

빙고가 완성되면 빙고 달성 횟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또 특별 보상칸이 당첨되면 추가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빙고칸 뽑기 보상에 대한 정보입니다

기간제 아이템들을 많이 받을 수 있네요

 

 빙고 칭호 옵션에 대한 설명입니다

역시 빙고의 달인 칭호가 가장 좋은 것 같네요ㅎㅎ

 

 보물열쇠를 사용하여 보물 상자를 열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의 목록입니다

아주 좋은 장비들이 많아보여서 혹하지만

소모품이 나오면 눈물이 나겠네요ㄷㄷ

 

빙고 이벤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아이템의 모습입니다

슬리핑 드래곤도 멋지고

신비로운 나비 날개가 정말 이쁜 것 같네요ㅋㅋ

 

 

테일즈위버가 서버통합을 실시하면서

좀 더 북적거리게 됐을 것 같은데요

많은 유저들과 함께하는 테일즈위버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