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3D MMORPG 크레이지호드 사전등록 이벤트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게임 신작인 크레이지호드가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크레이지호드는 원시 석기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3D MMORPG라고 합니다

게이머들이 부족의 전사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며 광활한 크레이지 대륙을 탐험하는 스토리라고 하네요

 

크레이지호드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3D MMORPG 크레이지호드의 사전등록 이벤트!

12월 16일부터 런칭일 전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크레이지호드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외장하드, 다이노소어 어드벤츠 예매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100% 지급 아이템도 있는데요

사전등록을 진행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황금영양 탈것과 고대 비약 60분, 봉황 깃털 7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가지고 있으면 초반 육서엥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으니 꼭 사전등록을 진행하도록 해야겠습니다

 

 크레이지호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알리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크레이지호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도록 합시다ㅋㅋ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SNS에 크레이지호드의 출시를 기대하는 기대평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10분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공룡과 공존하는 가상의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라고 하니 특이하면서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크레이지호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