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5주간 겨울 축제 이벤트 실시!

 모두의마블에서 오늘부터 5주간 겨울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두의 마블 겨울 축제 이벤트 모두의 겨울을 즐겨라!!!

12월 17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1주차인 이번주에는 감동을 즐겨라라는 주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2월 24일까지 진행되네요

 

 게임을 플레이하면 겨울 티켓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티켓을 모아서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티켓 15장으로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고 하니

에버랜드에 가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매주 100명에게 맛있는 겨울을 나시라도 CU 편의점 상품권 2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대신 겨울 티켓 5장을 소모하여 경품에 따로 응모하셔야 한다고 하네요ㅎㅎ

 

PC방에서 모두의 마블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경험치 50%를 추가로 지급하는데요

그리고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만원을 5명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5주간 즐겁게 모두의 마블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 공개될 이벤트도 아주 기대가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