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의 골든타임 이벤트

마비노기영웅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하면서 골든타임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마영전의 골든타임엔 어떤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비노기영웅전의 골든타임 이벤트!!

12월 12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되네요

골든타임 이벤트는 1~3주차, 4~6주차로 나뉘어서 진행되구요

아쉽게도 1주차 이벤트는 끝났네요 ㅠ _ㅠ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주인 2주차에는 이블코어 +2, 다음주에는 무제한 부활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내 수리비가 50% 할인되구요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에 접속하시면 좋은 선물을 받을 수 있네요

 

 알기쉽게 표로 정리!ㅋㅋ

이번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접속하시면 인챈트 스크롤과 인챈트의 룬을 얻을 수 있고

일요일에는 AP 캡슐과 무제한 소지품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주 토요일에는 홈 VVIP패키지 15일권과 타이틀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고

일요일에는 프리미엄 인챈트 상자와 룬을 받을 수 있네요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하셔서 그 주의 혜택을 받으며 수리비 부담 없이 사냥도 하시고

주말 저녁 8시에는 꼭 접속하셔서 다양한 아이템 받아가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