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The 천재 무역의 법칙 2라운드 시작!

아키에이지에서 지난주부터 The 천재 무역의 법칙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ㅎㅎ

[이름이 지니어스 패러디인듯?]

어제부터 시작된 2라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키에이지 The 천재 무역의 법칙 2라운드!!

 

 금, 토, 일 3일 동안 전체 서버에서 가장 적게 판매된 특산품을

가장 많이 판매한 캐릭터가 우승한다고 하는데요!

조금 복잡하네요ㅋㅋ

그니까 가장 인기 없는 특산품을 열심히 가져다 판 분이 1등이라는 말이군요

 

 요렇게 가장 적게 팔린 특산품이 이벤트 특산품으로 지정되고

이벤트 특산품의 판매량이 많은 캐릭터가 승리!!

 

이벤트 보상입니다

서버 별 1위를 하신 분들에게는

붉은 혜성 2000, 2세대 돌풍, 밭으로 4호 소환 주문서 중 1가지를 얻을 수 있구요

2~10위는 원대륙의 선물을 드리네요

참가상인 운영자의 선물은 이벤트 기간 동안 3개 이상의 등짐을 판매하신 분들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1~4라운드 모두 참가하신 분들에게는 추가 참가상이 지급될 예정이라고도 하네요

 

 

이번 무역의 법칙 이벤트도 참 재미있는데요

다른 사람들이 많이 팔 것 같지 않은 물건을 열심히 가져다 팔아서

1등이 될 수 있도록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