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영웅대전 챕터1 아레나 업데이트

테일즈런너에서 본격적으로 영웅대전을 시작했는데요

첫 번째 업데이트 이름은 아레나라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게요~

 

 테일즈런너 영웅대전 챕터1 아레나 업데이트!

경기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라고 합니다

기간은 12월 12일부터 12월 26일까지네요ㅎㅎ

 

 공원으로 이동하면 용기의 여신인 티르와 지혜의 여신인 란을 만날 수 있는데요

둘 중 런너의 성향에 따라 한 팀에 소속된다고 합니다

 

 아레나 맵 2종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트로이 서바이벌과 초스피드 블럭 맵이네요 재밌을 듯ㅎㅎ

 

 영웅대전에서 열심히 달리면 은화와 메달을 모을 수 있는데요

이 은화와 금화로 영웅 대전 아이템과 레어 아이템으로 교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열심히 모아야겠죠?

 

 아레나 맵을 달릴수록 기여도가 올라가는데요

이 기여 포인트를 열심히 모으면 눈부신 영웅의 날개를 얻을 수 있고

기여도 달성 수치에 따라 전용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레나맵에서 골인을 성공하는 횟수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5회 성공 시 임프의 날개 신발 15일, 15회 성공 시 민첩한 경험치 목걸이 15일,

30회 성공 시 회색의 보물상자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많이 골인을 하신 1~5위에게는 찬란한 영웅의 크라운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크라운 멋지네요ㅎㅎ

 

 아레나에서 승리한 횟수를 보여주고 있네요

 

승리한 팀에게는 여신의 선물을 지급하고

패배한 팀에게는 위로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왕이면 열심히 달려서 우리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해야겠죠?ㅎㅎ

 

 

영웅대전의 첫 번째인 아레나부터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아레나맵을 달려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모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