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보컬로이드 하츠네미쿠와 함께하는 이벤트!

마비노기에서 보컬로이드 하츠네미쿠 캐릭터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하츠네미쿠 관련 인게임 상품들도 판매되고 있죠

이번 업데이트 덕분인지 어제부터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순위 대폭 상승ㅋㅋ

그럼 이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하츠네미쿠 2차 타이틀 찾기입니다

하츠네미쿠 시리즈 의상 쇼핑백을 사용하면 특별한 쪽지를 받을 수 있구요

이 쪽지 속 힌트로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찾아야 한다고 하네요

 

 네 가지 타이틀의 자세한 정보입니다

모두 음악 버프 스킬 효과가 3 증가하고 개별로 다른 능력치가 붙어있네요ㅎㅎ

 

 2차 타이틀을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타이틀 별로 필요한 스킬이 일정 랭크 이상인 상태에서

인벤토리에 해당 캐릭터의 특별한 쪽지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이 후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사용하면 타이틀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타이틀 별 필요한 스킬이 설명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세요!ㅎㅎ

 

 미쿠미쿠 발판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미쿠미쿠 말판과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캐러반 조와 대화를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말판의 골인지점까지 이동하면 교환권 상자를 받을 수 있고

가방 교환권 10장을 모으면 제휴 전용 가방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미쿠미쿠 말판의 진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네요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미쿠미쿠 말판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제휴 전용 가방 4종의 모습입니다

역시 하츠네 미쿠가 가장 귀엽//ㅅ//

 

 

어제 마비노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길래 뭔일인가 했더니

하츠네 미쿠 덕분인 것 같습니다 인기가 대단하네요ㅋㅋ

보컬로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마비노기의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