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택배상자 이벤트와 고요한 바다의 야타 이벤트

 오늘부터 시작되는 아키에이지의 신규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택배상자 찾기 이벤트와 고요한 바다의 야타 이벤트 이렇게 두 가지네요

 

 먼저 택배상자 찾기 이벤트입니다

잃어버린 택배 상자를 찾아주면 안에 든 물건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잃어버린 택배 상자를 찾는 방법입니다

신기루 섬 주변의 상자를 노동력 10을 사용하여 열다보면

잃어버린 택배 상자를 얻을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이 상자에는 신기루 섬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하나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택배 상자에서 나오는 선물들입니다

별 주먹밥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델피나드의 별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나오구요

 

 누이의 눈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금화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루루의 딱지로 얻을 수 있는 상품도 나온다고 합니다

정말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으니

어느게 나올지는....운에 맡겨야겠네요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고요한 바다의 야타입니다

.....해적 야타들이 으르렁 거리는 섬에서 기습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야타들의 기습에 대비하여 도움을 줘야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

서버 별 일정을 보고 자신이 플레이하는 서버는 언제 진행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네요

 

 이벤트 시간이 되면 해적 야타들이 으르렁 거리는 섬에 등장하는데요

도망치는 야타들을 추격하여 물리치면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세 가지 미션을 달성한 분들에겐 특별한 추가 선물을 지급하구요

참가한 모든 인원에게는 용사의 증명과 운영자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택배상자 찾기 이벤트와 고요한 바다의 야타 이벤트 모두 재밌을 것 같은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두 이벤트 전부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