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주티스의 장난감 낚시 이벤트

리니지에서 주티스의 장난감 낚시라는 새로운 15주년 이벤트가 시작됐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고뭉치 주티스의 선물 상자를 낚아라!

주티스의 장난감 낚시 이벤트

12월 1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네요

 

모든 리니지 유저들에게 주티스의 도구 상자를 지급하는데요

이 도구 상자에는 주티스의 낚싯대 가방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 가방은 총 10회 사용이 가능하고

여기서 주티스의 낚싯대가 나오는데요

이 낚싯대를 이용하여 낚시를 하면 랜덤하게 장난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장난감 상자에서는 지룡, 수룡, 풍룡의 표식 중 한 가지가 무조건 지급되구요

 

랜덤 획득을 통해 위의 아이템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소한 아이템인 자음 블록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행 베리에게서 기간 한정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래곤의 연금술 용액과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이 판매되네요

 

드래곤의 연금술 용액을 사용하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나 에메랄드를 드래곤의 토파즈 2개로 바꾸어준다고 합니다

드래곤의 토파즈가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셔야겠네요

 

 

리니지의 이번 이벤트도 재밌을 것 같은데요

주티스가 빠트린 선물도 열심히 낚으시고

행 베리의 기간 한정 아이템도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