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카운트다운 테스트 시작

FPS게임인 크로스파이어가 어제부터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그 덕분에 검색 순위도 엄청 상승을 했지요ㅎㅎ

이번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로스 파이어의 카운트다운 테스트!

 

12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테스트가 진행되는데요

 

이 카운트다운 테스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한 콜네임을 정식 오픈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구요

클랜명도 선점 가능하고 가입한 동료들이 가입을 쭉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50만 GP를 지급하여 테스트를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구요

정식 오픈 때 사용 가능한 패키지를 지급한다고도 하네요

정말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ㅋㅋ

 

 매일 게임 플레이 30분을 하고 받기 버튼을 누르시는 선착순 1000분에게

위와 같은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어제는 캐쉬 2천원이었고

오늘은 3천원, 내일은 4천원, 일요일에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네요

6시 서버가 열리자마자 접속하신 후

30분이 되는 순간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검색 순위 오른 걸 보니 넉넉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진 않네요ㅎㅎ

 

크로스파이어의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시고

소식을 알리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초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서비스될 크로스파이어는 그동안의 게임성을 유지한 채로

새로운 컨텐츠들을 추가하여 더욱 재밌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얼른 이번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