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12월 이벤트 스노우볼을 모아라!!

서든어택이 12월 신규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스노우볼 수집 이벤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내용을 살펴볼게요~

 

 서든어택 12월 이벤트 스노우볼을 모아라!

12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스노우볼은 근성 게이지 충전 보상과 함께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평일 3개, 주말과 공휴일에는 6개 획득이 가능하고

PC방에서는 평일 5개, 주말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스노우볼을 모으면

이벤트 종료일까지 모은 갯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데요

90개를 모으면 스노우 칭호와 눈사람 캐릭터 7일,

산타 무기 7일권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두 번째는 서든 룰렛을 돌려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동일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이벤트 응모권을 획득하여 룰렛을 돌리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룰렛을 요렇게 생겼네요ㅎㅎ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 한 가지를 주는거겠죠?ㅎㅎ

 

 룰렛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정보입니다

경험치, 포인트, 캐릭터 세트, 닉네임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네요ㅎㅎ

 

 12월의 PC방 이벤트입니다

인기 주무기와 크레용팝 교복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찬스라고 하네요!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1일 1회 즉시

인기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구요

PC방에서 계속 플레이하여 근성게이지를 충전하시면

매 시간마다 인기 캐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하루 최대 6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급되는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다양한 주무기 스킨과 크레용팝 교복 캐릭터!

개인적으론 골든 우드가 멋지다능ㅋㅋ

 

 신규회원과 복귀 회원을 위한 특별 보급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을 한 유저와

9월 1일 이후 접속이 없는 유저에게는 위의 선물들을 드리는데요

신규 유저는 기간제 즉시 리스폰을, 복귀 유저에게는 경험치 부스터를 드리는게 차이점이네요

 

 

서든어택의 12월 이벤트도 아주 다양한 것 같습니다

스노우볼도 모으고 룰렛도 돌리고 PC방 접속도 하고

서든어택을 하시는 분들은 바쁘게 플레이하셔야 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