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새로운 반지 등장! 스냅퍼의 특별한 제안

리니지에 새로운 반지들이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2013 신상 반지가 출시된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리니지 새로운 반지 등장! 스냅퍼의 특별한 제안 이벤트!!

11월 27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하네요

 

 새롭게 등장한 반지인 스냅퍼의 지혜 반지와 스탭퍼의 용사 반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스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명만 봐도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반지일 것 같네요

 

 기존의 특제 마법저항 반지와 특제 체력 반지가

스냅퍼의 마법저항 반지, 스냅퍼의 체력 반지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합니다!

얼마나 좋아졌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업데이트만 하고 끝이면 서운하겠죠?ㅎㅎ

스냅퍼가 강력한 반지가 업데이트된 기념으로

새로운 반지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다

11월 20일 이전에 계정을 생성하신 분들에게

스냅퍼의 반지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가장 가지고 싶은 반지를 골라서 선물을 받으시면 끝!!

강력한 반지를 체험해볼 수 있어서 아주 신나네요ㅋㅋ

 

 

처음 등장한 새로운 반지와 업그레이드된 반지 모두 좋아보이는데요

이번 이벤트로 마음에 드는 반지를 받아서 사용해보세요!!ㅎㅎ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아이템 이벤트!!↓↓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