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5주년 맞이 새 출발 이벤트!!

 이번주에도 리니지의 15주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오늘 새로 공개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 15주년 맞이 새 출발 이벤트!!

기간은 12월 4일부터 12월 11일까지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이사 지원을 해드린다고 하네요ㅎㅎ

 

 이티스 익스프레스를 통해 캐릭터와 아이템을 새 서버에 옮겨드린다고 하네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이사를 원하는 캐릭터로 내 캐릭터가 이사해야 하는 이유를 상세하게 적어놓으시면

추첨을 통해 이사를 시켜드린다고 하는데요

글을 적으실 때 이사를 원하는 서버명을 말머리로 달아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이티스 익스프레스의 혜택에 대해 설명하고 있네요

내가 원하는 캐릭터 1개를 다른 서버로 이사할 수 있게 해주고

계정과 캐릭터 창고에 있는 모든 아이템과 함께 이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새 서버에서도 떵떵거리며 지낼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네요ㅋㅋ

 

 

서버 이전을 해야만 하는 구구절절한 사연을 가진 리니지 유저라면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야 할 것 같네요ㅋㅋ

원하시는 서버로 무료 이동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이템매니아 브랜드스토리 리니지 이벤트 마감 임박! 얼른 참여하러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