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돌아온 베개싸움 이벤트!!

마비노기가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꼭 한 번 다시 해 보고 싶은 이벤트 1위를 차지한

베개싸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마비노기 돌아온 베개싸움 이벤트!!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린 시간으로 저녁 7시가 되면

티르 코네일, 던바튼, 타라, 탈틴, 이멘 마하 외곽 지역에

베개를 든 몬스터들이 출현하는데요

유저들도 베개를 들고 몬스터와 열심히 베개싸움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베개를 착용하면 특별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 휴식이 최고네요ㅋㅋㅋ베개 베고 누워 잔다능

 

베개싸움으로 몬스터를 처치하면 베개용 하얀 깃털을 드랍하는데요

이 깃털을 10개 모아서 선물교환원 케일린과 대화를 하면 선물 상자 1개로 교환 가능하다고 합니다

선물 상자에서는 위의 다양한 아이템 중 1개가 랜덤으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저는 우쿨렐레랑 튀바를 가지고 싶군요ㅋㅋ

 

 

밀레시안이 뽑은 다시 해보고 싶은 이벤트 1위를 차지한만큼

재미는 보장이 된 이벤트겠죠?ㅎㅎ

이번 베개싸움 이벤트 열심히 참여하셔서 원하는 아이템들 모두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