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5주년 기념 이벤트 과거로의 시간여행

리니지가 지난주부터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오늘 새롭게 공개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 15주년 기념 이벤트

홍티스의 추억 부스러기 과거로의 시간 여행!!

11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하네요

 

 이미지 게시판에 과거 리니지의 모습을 담은 추억의 스크린샷과 함께

추억을 글로 적어 올리시면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추억을 올려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위의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축복받은 장비 혹은 리니지 가죽 마우스 패드가 선물로 등장하네요 ㅎㅎ

 

홍티스가 12월 1일 오후 6시부터 7시 사이에 시공을 초월해

지금은 사라진 말하는 섬으로 이동시켜드린다고 하는데요

말하는 섬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홍티스의 추억을 모아 가져다주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리니지의 4대 용인 발라카스, 안타라스, 파푸리온, 린드비오르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 용들을 사냥하면 10년 전 추억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오래된 메티스의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용 사냥도 하고 추억의 아이템도 얻어보세요~

 

 

이번 이벤트의 컨셉은 추억여행인 것 같은데요

과거 리니지와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추억여행 떠나보세요!ㅎㅎ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이벤트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