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5주년 기념 걸작의 탄생 이벤트!!

리니지가 얼마전부터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요!

오늘은 리니지의 15주년 이벤트 중 걸작의 탄생이라는 공모전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리니지 15주년 기념 걸작의 탄생 이벤트!!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네요

얼마 남지 않았군요 서두르셔야할듯?!ㅋㅋ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리니지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 이미지들을 이용해 축전을 만드시면 되는데요

완성된 축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끝! 이라고 하네요

 

심사위원들의 심사 기준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섬세한 감성을 터치하는 고퀄리티의 작품이라면 아마 입상할 확률이 높을 것 같네요ㅎㅎ

 

시상은 위대한 걸작, 슈퍼스타 걸작, 불후의 걸작 이렇게 세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 부문 별로 금, 은, 동메달을 결정하여 시상한다고 합니다

상품은 숨겨진 마족의 무기네요ㅎㅎ

금메달은 무려 7강! 우왕ㅋ

 

걸작이라기엔 아쉽지만 좋은 작품을 올려주신 20분에게

신비의 큐브 1개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아이템매니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리니지 댓글 이벤트입니다

원하는 리니지 아이템 적으러 출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