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아이템 드린대요~댓글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리니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게요~ㅎㅎ

 

아이템매니아의 리니지 아이템 지급 이벤트!!

 

IMI 브랜드 스토리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원하는 아이템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되는데요!

아이템은 10000원, 3000원 선의 아이템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이에 맞는 아이템을 센스있게 골라주시는게 당첨 확률이 올라가겠죠?ㅎㅎ

 

 11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구요

이벤트 상품은 1만원 상당의 리니지 아이템, 3000원 상당의 리니지 아이템 이렇게 두 가지네요

 

 리니지 1만원 아이템에 당첨되신 5분에게는

아이템매니아의 귀여운 마스코트인 M군이 들어가 있는 텀블러를 지급하구요

리니지 아이템을 받지 못한 분들 중 100분에게는

아이템매니아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부동의 1위! 리니지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아이템매니아가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인 것 같은데요ㅎㅎ

리니지 유저분들이라면 어서 IMI 브랜드스토리로 달려가셔서 이벤트 참여 댓글 달아주세요!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