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서든어택의 클랜 시스템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하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첫 번째는 랭커에 도전하라 이벤트인데요

각 분야별 상위 100위에게 총 5천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랜 생성 포인트가 1포인트라고 하니

이벤트 기간에 새 클랜을 생성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입니다

우수 클랜, 신규 클랜, 우수 클랜원, 우수 용병 상위 100위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현재 분야별 랭커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네요ㅎㅎ

본인 혹은 본인의 클랜이 100위 안에 들 수 있도록 열심히 플레이해야할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신규맵 할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입니다

신규 3:3 폭파 미션 할렘 맵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네요

 

 12월 5일까지 할렘 맵에서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20%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클랜전일 경우 기여도도 20%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12월 5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 사이에 할렘 맵에서 플레이하면

위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11월 23일에 신규맵 할렘에서 클랜전을 플레이하시시면

완료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3경기 완료하면 기간제 즉시 리스폰을, 6경기를 완료하면 폭탄 키트를,

9경기를 완료하면 닉네임 변경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새롭게 바뀐 클랜 시스템도 이용해보시고

신규 맵 할렘도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