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5주년 기념 이벤트 소개

리니지가 오픈한 지 벌써 15주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부터 다양한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리니지의 15주년 기념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착한 남자 김티스의 세 가지 선물입니다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리니지를 처음 시작한 유저에게

7일 20시간 무료 이용권과 버프 코인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직 한 번도 리지를 해보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무료 이용권을 받아서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부가서비스 무료 혜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캐릭터 이름 변경, 캐릭터 성별 전환 중 마음에 드는 부가서비스 한 가지를 적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대신 이 이벤트는 기존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니지의 유저들을 위한 15주년 선물 상자도 지급합니다

선물상자에는 15주년 룬, 창고 관리인의 열쇠, 속성 변환 주문서가 들어있구요

계정 생성 년도에 따라 구호 증서를 차등 지급한다고 하네요

2003년 이전에 생성한 계정들은 무려 3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주년 케이크 대소동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네요

 

아덴 월드에 돌아다니는 오티스의 케이크와 선물상자를 사냥해야한다고 합니다

두 몬스터를 잡으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티스의 케이크와 케이크 선물상자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애 대한 정보입니다

열심히 사냥해서 아이템을 얻어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오티스가 자신의 실수를 수습해주는 유저들을 위해

케이크 괴물 처치에 도움이 되는 물약과 변신 투구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특히 오티스의 변신 투구는 사용시 80레벨 공격/이동 속도를 가진

꼬깔모자 요정으로 변신시켜준다고 합니다

 

 

일단 오늘 공개된 15주년 이벤트는 이 정도가 있는데요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주 기대됩니다

한국 RPG의 조상님 리니지의 15주년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