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경천동지!!

구룡전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내용과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룡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경천동지!!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나와있네요

만렙이 90레벨로 확장됐구요

VIP서비스 개편, 뇌봉탑 던전, 호심경, 영문 시스템, 탈것 스킬 등의 컨텐츠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금화를 기존의 반값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금화 충전량이 두배가 되고 보너스 금화도 기존의 2배로 지급한다고 하네요!우왕ㅋ

 

금화 누적 금액에 따른 보상도 추가됐습니다

누적 금화 구매액에 따라 보상 금화를 또 지급한다고 하네요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 접속만 하면 매일매일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행동력 확장 부적, 부활단약, 진화부적, 2배 경험단약을 매일매일! 지급한다고 하니

아이템을 받기 위해서라도 꼬박꼬박 접속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서버 지존 쟁패 이벤트입니다

12월 11일 오전 9시에 각 서버의 랭킹 1위를 차지하신 분들에게

순금 2돈을 드린다고 합니다!

구룡전을 열심히 하셨던 분들이라면 노려볼만한 이벤트겠네요ㅎㅎ

 

제가 이렇게 소개해드렸지만 역시 직접 플레이해봐야 달라진점을 느끼실 수 있겠죠

지금 구룡전에 접속해서 업데이트 내용와 이벤트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