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아스타가 오픈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1111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4행시로 해놨네요ㅎㅎ

 

 보상은 이렇게 아스타 OST와 문화상품권 1만원권입니다

OST는 100명을 문화상품권을 1000명을 추첨하여 지급하네요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11월 19일부터 12월 3일 사이에 신규 유저가 11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아스타를 한 번도 플레이하지 않은 유저에게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윤회의 조각 찾기인데요

11월 19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네요

 

 윤회의 조각 찾기 이벤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5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퀘스트 수락이 가능하고

보조직업 퀘스트를 수행하면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윤회의 조각을 모으면 위의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윤회의 조각은 누적 개수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총 500개를 모으면 아기 해태까지 모든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아 스타킹 이벤트도 시작됐는데요

각 분야의 최고가 되어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9일부터 12월 9일까지구요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기록 중 각 분야 별 최고를 1인씩 선정한다고 합ㄴ디ㅏ

 

 유저들이 달성해야할 미션들입니다

아주 다양한 미션들이 있으니까 자신이 가장 자신있는 혹은

탐나는 선물이 있는 미션에서 1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아스타킹의 미션 아이디어 모집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아스타킹의 미션으로 할 만한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고객샌터 이메일 문의로 아이디어를 보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아이디어가 뽑히신 분들에게는 아스타 공식 OST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스타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아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아스타를 플레이해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