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이리아 창공 가르기 대회 이벤트!!

마비노기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됐네요

마비노기의 이번 이벤트는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비노기의 이리아 창공 가르기 대회 이벤트!!

11월 14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네요

 

마비노기의 6개 지역에 설치된 하늘 트랙에서 스피드 경기가 실시된다고 하네요

기본적인 트랙부터 엄청난 난이도의 트랙까지 다양한 6개의 트랙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회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각 지역의 도우미 NPC와 대화한 후 등록을 하시면 참여가 가능한데요

각 지역의 첫 번째 체크 포인트를 통과하는 순간 기록이 시작되고

각 지역의 트랙 코스를 완주하면 완주 매달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회 출전을 하면 완주 메달을 얻을 수 있는데요

모든 지역의 완주 메달을 획득하면 창공의 축복 상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창공의 축복상자에서는 멋진 의상이 등장하기도 한다니 열심히 축복 상자를 모아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창공의 챔피언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지역 트랙 별 상위 100위 기록자들 중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상금으로 드린다고 하네요

창공의 챔피언으로 선정되면 무려 10만원의 넥슨 캐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왕ㅋ

 

이번 창공 가르기 대회에서 열심히 트랙을 달려

100위 안에 꼭 들어야겠습니다

넥슨 캐시의 당첨자는 바로 나! 라고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