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뜻밖의 선물 이벤트!

 블레이드앤소울이 천명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부터 추가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뜻밖의 선물 이벤트!!

11월 13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하네요

 

 첫 번째 선물을 신비의 화수분인데요

10시간마다 개봉할 수 있는 신비의 화수분 아이템을 그냥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무려 40개나 주네요...꼬박꼬박 열어도 다 열려면 17일 정도 걸리겠네요ㅋㅋ

 

 신비의 화수분에 들어있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입니다

충각단배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에 3등 당선작인

천상선녀 의상 아이템도 들어있구요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네요

천상선녀 옷 이쁘네요ㅋㅋ

 

 두 번째 선물을 천상의 서신입니다

녹명촌 성군당 무녀 백가하에게 하늘에 올리는 제 퀘스트를 받아서 완료하면

매일 하늘의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하늘의 선물에서는 금빛 기운이 기본 보상으로 지급되고 랜덤 보상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는 비룡공상에서 만나는 또 다른 선물인데요

비룡공상을 통해 천명절 기념 의상인 천명의와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늘의 선물을 열면 얻을 수 있는 금빛 기운을 모아서!

 

 이렇게 예쁜 천명의 의상으로 교환이 가능하구요

 

위의 아이템들을 모아 천명절 선물로 교환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블소에서 천명절을 기념하여 아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뜻밖의 선물 이벤트도 아주 좋은 것 같네요

간단한 퀘스트로 이렇게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니!

이번 천명절 기념 이벤트 꼭 참여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