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농업인의 날 기념 악희애이지 이벤트

 아키에이지가 농업인의 날[오늘!!]이 있는 11월을 맞이하여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아키에이지 농업인의 날 기념 악희애이지 이벤트!

아키에이지와 발음이 비슷한 한자로 이벤트 이름을 지었네요ㅎㅎ

 

 첫째주 이벤트는....어제 끝났습니다;ㅅ;

농사 숙련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한 캐릭터에게

선물을 지급했었네요

 

 이번주인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서버 별로 채집 숙련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한 캐릭터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채집 숙련도를 올리려면 씨앗 상인이 판매하는 씨앗 중

채집 숙련도를 증가시키는 작물을 키우고 수확하면 된다고 하네요

 

 셋째주인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는

장사 숙련도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한 캐릭터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장사는 각 지역의 특산품을 제작하거나 무역으로 교역상인에게 판매하면

숙련도가 올라간다고 하네요

 

 매주 숙련도를 많이 올린 분들 순으로 100명에게 선물을 지급하네요

1등은...아주 좋은 아이템을 받는군요;ㅅ;

그외에도 운영자의 선물 상자, 운영자의 도시락에서도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이번 주말엔 열심히 채집을, 다음 주말에는 열심히 장사를 해야겠습니다

 

특별상도 지급되네요

TIP에 나온 대로 특정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거나,

특정 열매를 가장 많이 채집한 사람, 특산품을 가장 많이 판매한 사람에게

특별한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특정 아이템들은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으니

그냥 꽂히는 걸로 열심히 진행하셔야겠네요;ㅅ;

 

다들 빼빼로데이에 심취해있는 가운데 아키에이지는 농업인의 날을 챙겼는데요

아키에이지에서 열심히 농사 혹은 장사하셔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