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수능, 빼빼로데이 기념 나오의 예쁜 마음 이벤트!

 마비노기에서 수능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비노기 나오의 예쁜 마음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수능 이벤트, 빼빼로데이 이벤트, 행복상자

이렇게 세 가지가 진행되는데요

수능 이벤트와 빼빼로데이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당~

 

 첫 번째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인데요

이미 수능은 끝났지만 대박이 나시길 기원하는 의미로!!ㅋㅋ

11월 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투 경험치자 무려 5배!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마비노기에서 몬스터를 뚜드려잡으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라고 하네요ㅋㅋ

 

 수능 대박 기원 아이템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에 접속만하면!! 바로 드린다고 하니

꼭 접속을 해서 수능 대박 풍선, 수능 응원 엿, 수능 응원 찹쌀떡 모두 받아야겠습니다ㅎㅎ

 

 두 번째는 빼빼로데이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동일하네요ㅎㅎ

 

NPC 투파이가 보낸 빼빼로데이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인벤토리에 재료 초콜릿을 소지한 후

빼빼로 원드를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몬스터 모양의 초콜릿 과자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초콜릿을 먹으면 해당하는 능력치 증가 효과가 8분간 지속된다고 하네요!ㅎㅎ

 

 

마비노기에서 열심히 사냥하면서 수험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귀여운 몬스터 초콜릿도 만들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