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의 수능 출석체크 이벤트!!

마비노기영웅전에서도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수능이 끝났으니 마영전을 열심히 즐겨달라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마영전의 수능 출석체크 이벤트!!

11월 7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출석 체크를 하면 매일매일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특별 선물인 사립 로체스트 아바타 세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석체크 이벤트는 누적 일수를 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출석체크 특별 보상인 사립 로체스트 아바타 세트입니다

이쁘네요ㅎㅎ 교복도 이쁘고 이비도 이쁘고....ㅋㅋㅋ

열심히 출석체크를 해서 꼭 다 모아야겠습니다~

 

출석 보상 아이템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주로 물약 아이템을 지급하는데요

누적 일수가 6일, 10일, 14일이 되면 아바타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석은 총 20일을 하면 된다고 하니

어제 깜빡하셨던 분들은 오늘부터라도 꼬박꼬박 출석체크를 하셔야겠습니다ㅎㅎ

 

마영전의 인기 상품들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이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하는군요

VVIP서비스 패키지, 생도배지, 헤어 자유 이용권, 이너아머 자유 이용권 30일을

무려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필요하셨던 아이템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구매해보세요~

 

 

매일매일 출석체크도 하고 할인 아이템도 구매해서

더욱 즐겁게 마영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