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클리어 이벤트 실시

오늘은 11월 7일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이 있는 날이지요;ㅅ;

지금 열심히 수능 시험을 치르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사이퍼즈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사이퍼즈의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클리어 이벤트!!

11월 7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리빙스턴의 수상한 상자에서 레어와 유니크가 나올 확률이 2배가 되구요

공식전, 일반전에서의 버닝 게이지가 2배가 된다고 합니다

PC방에서는 3배라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배틀 오브 사이퍼즈 지역을 탐색 시 탐색 포인트가 2배가 된다고 합니다

 

 11월 11일까지 플레이한 판 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코스튬 연성카드, 유니크 연성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니까

꼭 50판을 달성하셔서 아이템 전부 받아야겠네요ㅎㅎ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격하게 수능을 본 이라는 특별 칭호를 지급하구요

피카 PC방 무료 쿠폰도 지급하네요ㅎㅎ

PC방 무료 쿠폰은 하루 1000장 선착순 지급이라고 하니

빠르게 받아가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사이퍼즈의 수능 클리어 이벤트 참여하면서

그동안 쌓였던 수험 스트레스를 푸셨으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