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1.2 업데이트 기념 웰컴 투 인던 이벤트!

에오스가 오늘 1.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1.2 업데이트....아주 신선한 숫자네요ㅋㅋ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오스 1.2 업데이트 기념 웰컴 투 인던 이벤트!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던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팝업된다고 하는데요

이 퀘스트를 받아서 인던을 클리어하시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고

아르카나의 보금품을 지급받는다고 하네요ㅎㅎ

60레벨 미만의 던전에서는 퀘스트가 1회만 진행 가능하고

60레벨 이상의 던전에서는 반복적으로 수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퀘스트 보상인 아르카나의 보급품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소생물약, 치유 주문서, 보석, 금괴 중 종류와 수량이 랜덤하게 지급된다고 하네요

금괴는 60레벨 이상의 인던 퀘스트를 완료한 후 받는 보급품에서만 나온다고 하는군요

 

음 따로 잘 설명이 되어 있네요

60레벨 미만인 위 던전들은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만렙 던전인 60레벨 던전들은 반복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소에 돌던 인던을 반복적으로 돌아서

이벤트 아이템을 얻어야겠네요 특히 금괴!!!

 

마지막으로 뽀너스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인던을 단 1개라도 클리어 하신 분들 모두가 대상이 되구요

이 분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콜맨 어텀 트레일 침낭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사냥하느라 인던에 많이들 가셨을텐데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추가로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열심히 인던 사냥을 해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