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기념 친구초대 이벤트!!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의 최대 명절인 천명절이라고 하는데요

천명절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친구초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봤답니다!ㅎㅎ

 

 블레이드앤소울 천명절 기념 친구초대 이벤트!

친구와 함께하면 더 큰 즐거움이라고 하네요ㅋㅋ

11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합니다

 

 천명절 이벤트 페이지의 초대 코드를 확인하고

초대코드를 다양한 SNS에 공유하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블소의 휴면/신규 친구가 이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초대코드를 올린 유저에게 특별한 보물상자가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로그인을 하시면 자신의 고유 초대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구요

친구가 자신의 초대 코드를 입력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를 소모하여

특별한 보상 상자와 육손의 호리병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휴면 신규 유저가 자신의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5포인트!

SNS로 공유하면 일주일에 한 번 1포인트!

모바일 어플로 공유하면 하루에 한 번 1포인트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가장 좋은 건 친구가 자신의 코드를 입력하는거네요ㅎㅎ

천명절 선물에서는 위와 같이 아주 다양한 선물들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천명절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는 유저분들에게도 당연히 혜택이 있어야겠죠?

친구가 보낸 코드를 등록하면 3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는 막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신규, 휴면 유저들이 좀 더 쉽게 정착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친구가 공유한 초대 코드를 등록하는 곳의 모습입니다

요기에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3일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휴면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 정보입니다

복귀 영웅 보급품 세트와 7일 무료 이용권, 정착 지원 선물들이 제공되네요

블소를 오랜만에 하는게 걱정되셨던 분들도 부담없이 시작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규 유저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두 가지 이벤트도 확인하실 수 있네요

 

 

블레이드앤소울을 오랫동안 쉬고 계셨던 분들이나

한 번도 하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에 친구의 초대코드를 받아서 시작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