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온라인 구미호 꼬리를 모아라 이벤트!!

구미호 온라인에서 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오픈 초기에 실시했던 여우의 간 이벤트 2탄이라고 합니다

2탄인만큼 더욱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겠죠? 얼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 온라인 여우의 간 이벤트 2탄!!

구미호 꼬리를 모아라!

11월 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여우 꼬리를 모으면 송곳과 경험치권, 여우 영기권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우 꼬리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

던전들을 돌면 여우 꼬리를 얻을 수 있구요

VIP회원이라면 등급에 따라 여우 꼬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우 꼬리 교환 상품에 대한 정보입니다

장신구나 무기에 소켓을 생성할 수 있는 송곳으로 교환할 수도 있구요

경험치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8000점 여우 영기권도 이 여우 꼬리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우 꼬리는 무조건 많이 모으는게 답이겠네요ㅎㅎ

 

여우 꼬리를 모았으면 NPC 두리에게 찾아가야 하는데요

두리에게서 위의 아이템들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레벨업하기 빡빡하셨거나 여우 영기 점수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번 여우 꼬리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원하는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