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보물낚시 이벤트와 최종보스 처치 이벤트 소개

 오늘 업데이트 이후 아키에이지에 여러가지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그중에서 두 가지만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와봤습니다!

 

 첫 번째는 신기루섬으로 보물낚시 가자 이벤트인데요

예전에도 진행했었던 이벤트인데 이번에 앵콜 진행을 하네요ㅎㅎ

이벤트 기간은 11월 6일부터 11월 27일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첫 번째 접속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포장된 금 나와라 뚝딱 낚싯대가 지급되는데요

이 낚싯대를 신기루섬에서 사용하면

세월을 낚는 자의 증표 또는 벅시루루가 숨겨둔 보물 상자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세월을 낚는 자의 증표는 여러개를 모아서 낚시꾼 NPC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200, 300개를 모아서 악세서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구요

600개를 모아 탈것으로 교환할 수도 있네요

어쨌든...열심히 낚시를 해야한다는 사실!ㅋ

 

 벅시루루가 숨겨둔 보물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입니다

위에 소개된 아이템들 중 한가지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도깨비 날틀이 나오면 너무 신나겠지만... 소비품이 많이 나오겠지!흥!!

그래도 열심히 낚시를 해서 보물상자를 낚아봅시다ㅋㅋ

 

 두 번쨔ㅐ 이벤트는 최종 보스를 처치하라 이벤트인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쉬워진 나차쉬가르와 영원의 섬에서 보스를 처치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6일부터 11월 27일까지네요

 

 각 대륙 대도시와 으르렁 거리를 섬에서 두 개의 던전 입구로 바로 이동 가능한

공간의 틈이 열린다고 합니다

 

 멀도와 스칼리를 찾아가면 매일 한 번씩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던전의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나차쉬가르 공간의 틈 앞에 있는 멀도에게 퀘스트를 수령하고

던전 내에 있는 제임스 본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기루 대가의 악세서리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10일 간 사용 가능한 목걸이 1개, 귀걸이 반지 2개씩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멀도와 스칼리에게서 퀘스트를 수령한 후

각 던전의 최종 보스를 처치하여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달 그림자가 담긴 보물상자와 눈부신 달의 편린 5종을 드린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몇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었음 좋겠네요~